방송인 덱스, 올블랙 테일러드 룩으로 선보인 신사적 매력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1-06 04:48:01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방송인 덱스가 5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서 열린 '타임 서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덱스는 블랙 더블 브레스티드 롱 코트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해 세련되고 신사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코트는 클래식한 테일러드 실루엣으로 단정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자아냈다.
넓은 라펠과 버튼 디테일이 정통 더블 코트의 품격을 살렸으며, 어깨선이 살아있는 구조적인 핏이 탄탄한 체격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코트 안에는 블랙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드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하의로는 미묘한 텍스처 패턴이 들어간 블랙 팬츠를 매치해 단조로울 수 있는 올블랙 룩에 디테일을 부여했다.
실버 버클이 돋보이는 블랙 레더 벨트는 허리 라인을 강조하며 전체적인 실루엣에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미디엄 길이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 부드러우면서도 당당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포멀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아낸 것이 돋보인다.
덱스는 이번 스타일링으로 방송인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에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더해 폭넓은 패션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올블랙 테일러드 룩은 공식 석상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 상황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만능 스타일로, 남성 패션의 정석을 제시한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6 F/W 서울패션위크] 슈퍼모델 정하은, 그린 바시티 재킷으로 완성한 '레트로 스포티' 룩
- 2[2026 F/W 서울패션위크] 개그맨 유재필, 빈티지 라이더 재킷으로 완성한 '록 스피릿' 패션
- 3[2026 F/W 서울패션위크] 배우 손지영, 화이트 앙고라 니트로 완성한 청순 우아 패션
- 4[2026 F/W 서울패션위크] 세리, 서울패션위크서 펼친 '미래적 펑크 시크'... 메탈릭 부츠와 레더 재킷으로 완성한 대담한 스타일링
- 5[2026 F/W 서울패션위크] 김상혁, 서울패션위크서 완성한 '절제된 우아함'... 클래식 슈트로 입증한 패션 아이콘의 품격
- 6[2026 F/W 서울패션위크] 송이우, 블랙 레더 트렌치코트로 강렬 카리스마…'시크+사랑스러움' 공존하는 반전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