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원희, 다미아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참석…화이트 하이넥 드레스와 하트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청순 우아미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16 06:45:48

원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그룹 아일릿의 멤버 원희가 명품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원희, 하이넥 화이트 드레스와 하트 모티프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로맨틱 룩

원희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까사 다미아니 청담(Casa Damiani Cheongdam)'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해 순백의 우아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원희는 화이트 컬러의 하이넥 긴소매 미니 드레스를 선택해 청순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드레스는 하이넥 디자인에 비대칭적인 레이어드 디테일이 특징으로, 원희의 슬림한 실루엣을 우아하게 표현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원희가 착용한 다미아니의 하트 모티프 주얼리 컬렉션이다. 핑크 또는 레드 컬러의 하트 펜던트와 화이트 다이아몬드 하트 펜던트를 함께 레이어드한 목걸이는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 두 개의 하트가 나란히 놓인 디자인은 화이트 드레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원희의 청순한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켰다. 골드 톤의 반지들을 여러 개 착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섬세한 골드 귀걸이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더했다.

반묶음 헤어스타일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 청순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은 원희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돋보이게 했다. 원희는 포토월 앞에서 밝은 미소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착용한 주얼리를 자연스럽게 강조하는 우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원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는 4세대 신예 아이돌

원희는 2024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아일릿의 멤버로, 그룹의 타이틀곡 'Magnetic'으로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아일릿은 데뷔곡부터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4세대 걸그룹의 강력한 신예로 떠올랐다. 원희의 인기 비결은 청순하고 밝은 비주얼과 함께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매력에 있다.

특히 원희는 그룹 내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당하며, 팬들에게 '비타민 같은 존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일상에서 드러나는 긍정적인 성격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요인이다. 이번 다미아니 행사에서도 원희는 화이트 드레스에 하트 모티프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매치해 자신만의 청순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명품 브랜드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원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다미아니, 청담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한국 시장 본격 진출

까사 다미아니 청담은 다미아니가 전 세계에 선보이는 새로운 스토어 컨셉을 바탕으로 구현한 플래그십 공간으로, 브랜드의 미학과 가치를 하나의 공간 안에 유기적으로 융합했다. 고객은 이곳에서 단순히 주얼리를 둘러보는 것을 넘어, 다미아니가 추구해 온 세계관과 장인정신을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날 오프닝 이벤트에는 다미아니 그룹 회장 귀도 다미아니(Guido Damiani)와 다미아니 글로벌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의 아이엔(I.N)을 비롯해 정려원, 김나영, 신예은, 화사, 이재욱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다미아니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착용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공간을 직접 경험하며, 까사 다미아니 청담의 오픈을 함께 축하했다.

원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얼리 명가, 장인정신으로 완성한 예술작품

1924년 이탈리아 발렌차(Valenza)에서 시작된 다미아니는 창립자의 가문이 현재까지 직접 운영하는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명가다. 한 세기에 걸쳐 이어져 온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창의성, 가족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다미아니는 세대를 넘어 사랑받는 주얼리 브랜드로 세계적인 명성을 확고히 해왔다.

다미아니의 가장 상징적인 컬렉션은 벨 에포크(Belle Epoque)로, 작만한 컬과 직사각형의 기하학적 모티프가 특징이다. 이는 전통적인 장인정신과 현대적인 감각이 균형을 이루는 다미아니 특유의 미학을 완성한다. 외관 역시 다미아니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주요 요소다. 파사드는 다미아니 주얼리를 상징하는 샴페인 골드 컬러로 마감되었으며, 외벽을 감싸는 수직 프레임은 빛의 각도에 따라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다미아니는 주얼리 업계 최고의 권위를 갖는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 어워드(Diamonds International Awards)를 역대 최다인 18회 수상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증명했다. 이는 다미아니 주얼리가 지닌 섬세한 광채와 빛을 가장 아름답게 다루는 주얼리 하우스로서의 정체성을 견고하게 표현한 것이다.

원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신예 걸그룹의 청순미, 럭셔리 주얼리와 만나다

까사 다미아니 청담은 주얼리를 넘어 삶의 순간을 함께하는 예술로서의 다미아니 철학을 공간으로 구현한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곳에서 고객은 백 년이 넘게 이어온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미학, 그리고 시간이 쌓아 올린 브랜드의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게 된다.

다미아니는 이번 플래그십 오픈을 계기로 한국 시장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스토어 전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일릿 원희를 비롯한 4세대 신예 아이돌부터 중견 배우까지 다양한 세대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한 이번 오프닝 이벤트는 다미아니가 한국 시장에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