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KiiiKiii) 하음, 화이트 & 블랙 아방가르드 룩으로 404 신시대 선언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2-03 14:26:50

하음.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그룹 키키(KiiiKiii)의 멤버 하음이 두 번째 미니앨범 '델룰루 팩(Delulu Pack)' 쇼케이스에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1월 2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키키 미니 2집 '델룰루 팩' 쇼케이스 포토월에서 하음은 화이트와 블랙의 대비가 돋보이는 아방가르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퍼 디테일과 튈 스커트의 조화

하음은 이날 '404 New Era' 로고가 프린트된 화이트 롱 티셔츠에 크림 화이트 튈 스커트를 매치한 독특한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소매 끝단의 폭신한 화이트 퍼 장식과 팔목의 다크 그레이 리스트 밴드가 대조를 이루며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허리 부분의 실버 메탈릭 벨트 장식과 레이어드된 튈 소재는 발레리나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연출했다.

하의로는 글리터가 가미된 시스루 소재 레깅스를 착용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의상에 블랙 디테일을 배치해 강약 조절에 성공했다. 애쉬 블론드 웨이브 헤어와 핑크 블러셔 메이크업은 소녀 같은 청순함을 강조했다.

트렌디한 네일 아트와 액세서리 포인트

하음의 손끝에는 화이트, 민트, 핑크 컬러의 프렌치 네일 아트가 시선을 모았다. 각각의 손톱마다 다른 컬러를 적용한 믹스 매치 스타일로 젊고 발랄한 감성을 표현했다. 손가락에 착용한 실버 링과 팔찌 역시 전체 룩의 완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했다.

키키만의 자유로운 정체성 표현

타이틀곡 '404 (New Era)'의 메시지처럼 하음의 스타일링은 정해진 좌표 없이 자유롭게 존재하는 키키의 정체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발레복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튈 스커트와 스트리트 감성의 티셔츠, 그리고 화려한 무대 의상 요소들이 한데 어우러지며 '현실의 틀에 색과 질감, 서사를 덧입히는' 키키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완성했다.

'델룰루 팩', 키키의 새해 소원 담은 자유 선언

키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델룰루 팩(Delulu Pack)'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담아냈다.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로 구성된 5인조 그룹 키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현실을 바꾸기보다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장면을 연출하는 주체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타이틀곡 '404 (New Era)'는 웹사이트 오류 코드 '404 Not Found'를 '좌표 없이 존재하는 자유'로 재해석한 곡으로, 정해진 틀에 갇히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존재하겠다는 키키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하음, 청순과 개성 오가는 매력으로 팬심 사로잡아

하음은 키키 내에서 청순한 비주얼과 독특한 스타일 소화력으로 주목받는 멤버다. 소녀 같은 외모와 달리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다양한 컨셉을 자유롭게 소화하는 패션 감각과 밝은 에너지로 팬들과의 교감에 능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키키는 '델룰루 팩'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각인시키며 K-POP 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하음.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하음.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하음.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