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첫 EP 앨범 'ALLDAY PROJECT'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만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올데이프로젝트는 8일 서울 성동구 에이스팩토리에서 1st EP 'ALLDAY PROJECT'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서, 우찬, 베일리, 타잔, 애니 등 5명의 멤버 전원이 참석해 포토월을 소화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성수동 EQL GROVE 1층과 S FACTORY LIVE에서 운영된다. '경계를 허무는 창조적 에너지'를 테마로 기획된 이번 팝업은 앨범의 세계관을 반영한 설치물과 감각적 공간 연출을 통해 관람객들이 음악을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앨범 관련 굿즈와 다양한 특전도 만나볼 수 있다.
올데이프로젝트가 데뷔 6개월 만에 선보이는 1st EP 'ALLDAY PROJECT'에는 더블 타이틀곡 'ONE MORE TIME'과 'LOOK AT ME'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지난달 17일 선공개된 'ONE MORE TIME'은 발매 5시간 만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멜론 메인 차트 'TOP 100'에서 2위까지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트렌딩 차트 월드와이드 1위, 중국 QQ뮤직 MV 차트 4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멤버 타잔은 앞서 공개된 다큐멘터리 콘텐츠에서 이번 EP를 "일기장 같은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더욱 진솔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담았다고 예고한 바 있다.
멤버들은 데뷔곡 'FAMOUS', 'WICKED'와는 다른 색깔의 음악을 보여줄 것이라고 힌트를 남기기도 했다.
더블랙레이블 소속 올데이프로젝트는 지난 6월 23일 데뷔한 5인조 혼성그룹으로, KARD 이후 8년 만에 등장한 정식 혼성 그룹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에서 처음 선보이는 혼성 그룹으로, 'ALLDAY'는 장르와 형식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한계를 넘어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데이프로젝트의 1st EP 'ALLDAY PROJECT'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klifejourney2025@gmail.com
[저작권자ⓒ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음반] 비킹구르 올라프손, 독창적인 프로그램](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2/07/p1065579873788173_126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