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킬리안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참석…순백 드레스로 우아미 발산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28 05:07:55

윈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가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킬리안 파리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럭셔리 향수 브랜드의 뮤즈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조각 같은 실루엣의 화이트 드레스

윈터는 이날 오프숄더 스타일의 아이보리 롱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드레스는 비대칭 주름 디테일과 코르셋 스타일의 상체 라인으로 조각 같은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뒷면의 드레이퍼리 장식이 입체적인 볼륨감을 더했다. 발목까지 흐르는 롱 스커트와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포멀 룩을 완성했다.

실버 주얼리와 블랙 네일로 완성한 시크함

윈터는 가느다란 실버 체인 목걸이를 착용해 쇄골 라인을 강조하고, 여러 개의 실버 링으로 손끝에 포인트를 줬다. 특히 블랙 네일 아트는 순백의 드레스와 대비를 이루며 모던하고 시크한 감각을 더했다. 크리스털이 장식된 실버 힐은 전체적인 룩에 화려함을 더하면서도 드레스의 우아함을 해치지 않았다.

단발 헤어와 내추럴 메이크업의 조화

윈터는 단정한 블랙 단발 헤어에 시스루 뱅 스타일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피치 톤의 내추럴 메이크업과 글로시한 립 컬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살리며, 과하지 않은 우아함을 표현했다. 손을 흔들며 미소 짓는 모습과 향수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장면에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였다.

킬리안 파리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의 의미

이번 행사는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 파리가 서울 도산대로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브랜드의 공간과 무드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 윈터가 참석해 브랜드의 새로운 공간과 시그니처 제품 '허 마제스티(Her Majesty)'를 소개하며, 킬리안 파리가 추구하는 대담한 럭셔리와 감각적인 미학을 전달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향수를 통해 깊은 감성을 전달하는 공간으로, 매장 내에는 라 메종(La Maison) 컬렉션과 킬리안 파리의 아이코닉한 카라페(Carafe, 250ml)가 전시됐다. 중동의 관능적인 향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화이트 머스크 향수 '머스크 버터플라이(Musk Butterfly)' 역시 플래그십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선보였다. 또한 선물을 위한 기프트 바(Gift Bar)가 마련되어 제품 각인 서비스와 다채로운 기프트 옵션을 제공하며,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안했다.

윈터의 매력과 인기 비결

윈터의 인기 비결은 완벽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에 있다.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고, 행사장에서는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하는 유연함이 돋보인다. 에스파의 메인보컬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했으며,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로 패션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에서 보여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 연출 능력은 그녀를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게 만들었다. SNS를 통한 적극적인 팬 소통과 진정성 있는 태도 역시 팬층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윈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윈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윈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윈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윈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